본문 바로가기
골프/골프관련 정보

2022년 최고의 퍼터, 퍼터 인기순위 - Golf WRX

by 티티카카:) 2022. 9. 3.
반응형

출처 : www.golfwrx.com

 

원문(사진) 출처 : www.golfwrx.com/686262

작성자 : GolfWRX Staff

 

 

GolfWRX Members Choice: Best putter of 2022

What is the best putter in 2022? At GolfWRX, we take great pride in our online community and the cumulative knowledge and experience of our members. Needless to say, that extends to their views on the best putter of 2022. The bedrock of GolfWRX.com is the

www.golfwrx.com

 


 

작년 말 GolfWRX 선정 '2021년 최고의 퍼터' 포스팅을 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2022년 최고의 퍼터 포스팅을 올리고 있다니.. 세월의 빠름에 감탄과 탄식을 삼키며 올해는 어떠한 퍼터가 선정되었는지 함께 알아보자.

 

(영어에 능숙하신 분이라면 상단 원문 포스팅으로 읽어주세요)

 

 

(작년 게시글) 2021년 최고의 퍼터, 퍼터 인기순위

 

2021년 최고의 퍼터, 퍼터 인기순위

원문(사진) 출처 : www.golfwrx.com/656938 작성자 : GolfWRX Staff GolfWRX Members Choice: Best putter of 2021 What is the best putter in 2021? At GolfWRX, we take great pride in our online community..

zezziz.tistory.com

 


300달러 이상 2022년 최고의 퍼터 : Top 5

 

1.  스카티 카메론 팬텀 X5

 

Scotty Camero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투어에서 탄생하고 전통적인 퍼터의 탑라인 미학을 지닌 말렛을 선호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제작된 업데이트된 2022 Phantom X 5는 블레이드의 느낌과 함께 말렛의 성능 및 정렬 이점을 제공합니다. 전문가의 피드백과 2022년 디자인에 장식적이고 미끄럼 방지 질감을 추가한 개선된 Pistolero Plus 그립을 포함하여 새로운 초프리미엄 스타일로 지속적으로 정제된 Scotty는 특수 설계된 밑창으로 밀링을 통해 예술성의 개념을 한계까지 밀어붙였습니다. 퍼터를 밑창으로 했을 때 "X"의 중심에서 완벽한 균형을 제공합니다."

 


 

2.  핑 PLD 앤서(Anser)

 

Ping 의 설명 : “시간을 초월한 Anser는 눈에 띄는 무광택 검정색 마감, 둥근 모서리 및 부드러운 밸러스트 표면이 특징입니다. 약간의 아크 스트로크 유형의 경우 Anser는 얼굴을 타겟 라인에 맞도록 쉽고 자연스럽게 만듭니다."

 


 

3.  스카티 카메론 뉴포트 2

 

Scotty Cameron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수많은 프로 타이틀을 획득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퍼터 헤드 모양인 Scotty의 주력 모델인 Special Select Newport 2는 지금까지 제공되는 투어 설정에 가장 가깝습니다. 모든 면에서 정교하게 만들어진 이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은 미국에서 정밀 밀링된 인서트가 없는 견고한 스테인리스 스틸 퍼터 헤드로 소리와 느낌의 근원으로 돌아갑니다.”

 


 

4.  L.A.B. Mezz. 1

 

LAB의 설명: “MEZZ.1은 6061 항공기 알루미늄(바디)과 303 스테인리스 스틸(중앙부)의 빌렛으로 완전히 CNC 가공된 당사의 새로운 미드 말렛 퍼터로 최고의 느낌과 최고의 외관을 자랑하는 퍼터를 만듭니다. 지금까지. 여기에는 골퍼의 정확한 사양에 맞게 각 퍼터를 개별적으로 제작할 수 있는 10개의 추(하단에 8개, 측면에 2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5.  스카티 카메론 뉴포트

 

 

Scotty Cameron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이 고전적인 블레이드 디자인의 곡선형 컴팩트 설정을 발전시킨 Special Select Newport는 인서트가 없는 솔리드 밀링 303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었으며 더 큰 스위트 스폿과 향상된 안정성을 위해 성능이 균형 잡힌 텅스텐 밑창이 있습니다. 개선된 배관 넥은 더 평평하고 좁은 탑라인에 보다 자유롭게 시각적으로 접근할 수 있어 더 나은 정렬 및 설정을 가능하게 하며, 계단식 오목한 두 번째 계층은 반사를 없애고 어드레스에서 '땅에 녹아드는' 모습을 제공합니다."

 


 

300달러 이하 2022년 최고의 퍼터 : Top 5

 

1.  오디세이 화이트핫 OG #7

 

Odyssey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White Hot OG #7은 더블 벤드 페이스 밸런스 망치로 최소한의 호와 페이스 회전이 있는 스트로크에 가장 적합합니다. 우리의 전설적인 White Hot 인서트가 계단식 강철과 새로운 빨간색 Stroke Lab 샤프트로 제공되며 각각 회색 DRX 그립이 장착된 이 상징적인 헤드 모양을 가장 최근에 재해석한 것입니다.”

 


 

2.  테일러메이드 스파이더 투어 블랙

 

TaylorMade의 말: “Spider Tour Black은 모든 골퍼에게 투어에서 입증된 성능을 제공합니다. 안정성을 더하기 위해 둘레에 가중치를 부여한 이 클래식 모델은 자신감 있는 스트로크를 제공하여 골퍼가 가장 중요할 때 더 많은 퍼트를 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3.  오디세이 화이트핫 OG 더블와이드

 

Odyssey 의 설명: “White Hot OG Double Wide는 최소의 아크와 페이스 회전이 있는 스트로크에 가장 적합한 와이드 블레이드 더블 벤드 페이스 밸런스 퍼터입니다. 이 퍼터는 무단 스틸과 새로운 레드 Stroke Lab 샤프트로 제공되는 전설적인 White Hot 인서트를 특징으로 하며, 각각에는 새로운 중형 권총 그립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T4.  클리브랜드 헌팅턴비치 소프트 프리미어 11, 코브라 킹 노바, 테일러메이드 스파이더 GT, 핑 시그마2 앤서(Anser)

 

 


 

(포스팅을 마치며)

작년과는 다르게 올해는 금액별로 제품을 선정한 것이 작년과는 다른 점으로 보여지며, 절반 이상이 작년과 동일한 브랜드 제품임을 알 수 있었다. 아마도 작년과 동일한 기준으로 선정한다면 거의 대동소이한 결과가 나오지 않을까 싶다.

작년 대비하여 Top 5 에 새롭게 랭크된 핑 PLD 앤서 퍼터의 경우 필자도 몇번 시타를 해보았고 매우 좋은 느낌을 주는 제품이라고 생각한다. 역시나 L.A.B 퍼터는 랭크를 유지하고 있으나 작년과 마찬가지로 아직까지 국내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제품은 아니다보니 궁금증만 늘어날 뿐..

대략 10여개 퍼터가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으며 해당 제품 중에서 필자는 2022년 최고의 퍼터로 '오디세이 화이트핫 OG #7' 모델을 꼽고 싶다. (가격과 성능, 디자인 등 전반적인 부분을 고려함)

퍼터를 새롭게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들께 본 기사가 조금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이상.  끝.

 


 

퍼터(퍼팅) 관련 포스팅 모음

 

 


 

 

공감 / 구독 / 댓글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