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골프관련 정보

2021년 타이틀리스트 TSi4 드라이버 및 TSi1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신제품 추가 출시

by 티티카카:) 2021. 2. 19.
반응형

타이틀리스트 TSi1 추가 라인업 -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유틸리티 우드

원문(사진) 출처 : www.golfwrx.com/643445

작성자 : Ryan Barath

 

Titleist adds TSi4 driver and TSi1 driver, fairway wood, and hybrid

Finding the right driver is all about fitting. To better help more golfers find the perfect fit, Titleist is extending the new TSi Series with the TSi4 driver and the TSi1 driver, which will also for the first time be offered with an accompanying TSi1 fair

www.golfwrx.com


초보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타이틀리스트에 대한 로망은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왠지 모르게 어려울 것 같고, 가격도 비쌀 것 같고, 최소 80대 타수를 칠때만 써야할 클럽이랄까? 너무 과장된 표현하긴 했는데, 사실 필자 주변의 초보 혹은 입문자 골퍼 그 어느 누구도 타이틀리스트의 드라이버 혹은 아이언을 구매하여 사용하는 것을 본적이 없다.

 

이러한 아마추어 초보 골퍼의 마음을 헤아린 것인지 이번 2021년 타이틀리스트 신제품은 백돌이에서 싱글골퍼까지 누구나 클럽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모델로 출시가 되었다. TSi1에서 TSi4 까지 무려 4가지 라인업을 출시한 것이다.

 

2021년 2월 추가로 출시하게된 TSi4와 TSi1 모델에 대한 기사를 아래 첨부한다. 클럽 구매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영어 잘하시는 분은 상단의 원문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적합한 드라이버를 찾는 것은 피팅에 관한 것입니다. 더 많은 골퍼들이 완벽한 핏을 찾을 수 있도록 Titleist는 TSi4 드라이버와 TSi1 드라이버로 새로운 TSi 시리즈를 확장하고 있으며, TSi1 페어웨이 우드 및 하이브리드와 함께 처음으로 제공합니다.

추가로 TSi1 및 TSi4 드라이버는 원래 TS4 및 TS1 드라이버가 피팅 벨 커브의 주요 청크를 벗어난 골퍼가 론치 조건과 이득 거리 및 제어를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준 성공을 고려할 때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새로운 것은 TSi1 페어웨이 우드와 하이브리드가 추가되어 더 많은 골퍼가 동일한 드라이버 최적화를 골프 가방에 추가하여 득점을 돕고 샷 궤적을 높일 수 있습니다.

 

타이틀리스트 TSi 드라이버 기술 요약

TSi 시리즈에 포함 된 기술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여기에서 원본 타이틀리스트 TSi2 및 TSi3 드라이버 출시 작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1 타이틀리스트 TSi2 및 TSi3 드라이버는 타이틀리스트 속도 프로젝트를 계속 진행 합니다.

  • 새로운 ATI-425 티타늄 페이스 인서트 : 이 티타늄 합금을 사용하면 엔지니어가 페이스를 더 얇게 만들어 무게를 줄이는 동시에 전체적인 탄성을 높여 볼 속도 유지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규칙을 준수하면서 얼굴 전체에 대한 COR / CT가 높아집니다. 골프에 사용되는 기존 티타늄 합금과 비교하여 6 % 더 높은 항복 강도, 4% 더 높은 인장 강도, 가장 중요한 30% 더 높은 연성을 제공합니다.

    재료 이름은 펜실베이니아 주 피츠버그에 본사를 둔 대규모 특수 재료 회사인 Allegheny Technologies Incorporated 에서 유래 했습니다.

  • 더 빠른 모양 : 드라이버의 모양 변경으로 인해 향상된 공기 역학 덕분에 머리 주위의 총 항력이 평균 15% 감소했습니다.

  • 더 높은 MOI 및 더 타이트한 스핀 견고성 : 새로운 소재를 사용하여 얼굴의 무게를 줄임으로써 TSi 시리즈 드라이버는 기존의 뒤꿈치와 발가락 관용성을 넘어 이전 세대보다 MOI를 높일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는 또한 "고저" MOI를 높여서 더 작은 발사 창과 더 큰 스핀 견고성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도록 더 높고 더 낮게 얼굴을 더 안정적으로 유지합니다. 이는 헤드가 중앙에서 벗어 났을 때 최적의 조건에서 더 일관된 숫자와 더 작은 표준 편차를 생성한다는 또 다른 표현입니다.


타이틀리스트 TSi4 드라이버

TSi4 드라이버는 Titleist가 말하길 "고급 속도로 초저 스핀 성능을 원하는 플레이어"를위한 것입니다. TSi4는 더 작은 모양(430cc)과 낮은 전방 및 전방 무게 중심 덕분에 타이틀리스트 라인에서 가장 다루기 쉬운 드라이버입니다.

이 로우 앤 포워드 CG는 새로운 TSi3보다 평균 250rpm 적은 스핀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되며, 이미 TS4를 사용하는 경우 평균 130rpm 더 낮은 스핀을 제공하는 동시에 절반 정도의 추가 발사를 제공합니다.

이는 점진적인 개선이지만 가장 높은 속도와 스핀 스펙트럼에서 골퍼들과 작업 할 때 모든 단일 백분율 포인트가 중요하며 이것이 TSi4 드라이버가 제공하는 것임을 주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TSi4 드라이버 사양

TSi4는 8.0°, 9.0° 및 10.0° 로프트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9.0° 헤드만 왼손잡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샤프트는 Mitsubishi Chemical Tensei AV White RAW 65 및 ProjectX HZRDUS Smoke Yellow 60 입니다.


TSi1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및 하이브리드

TSi1 드라이버는 중간 정도의 스윙 속도 플레이어(드라이버와 함께 90mph 이하로 스윙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최적화되어 전반적인 경량 디자인 덕분에 클럽 속도를 높이고 볼 속도를 높이고 비거리를 늘리며 제어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TSi1은 특수 샤프트와 함께 표준 구성으로 대부분의 표준 드라이버보다 40g 이상 가볍습니다. 이 가벼운 패키지는 제어가 용이하고 타이틀리스트의 광범위한 테스트를 바탕으로 대상 플레이어가 평균 2mph 미만의 속도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것은 새로운 모양과 얼굴 디자인 덕분에 이전 세대 TS1에 비해 볼 속도가 1mph 더 증가하고 300rpm의 이득을 가져와이 속도 범위의 플레이어가 캐리와 거리를 늘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TSi1 드라이버 사양

TSi1은 9.0°, 10.0° 및 12.0° 로프트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10.0° 헤드만 왼손잡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샤프트는 S, R 및 R2 플렉스에서 40g, R3에서 35g에 불과한 가벼운 Aldila Ascent 입니다.


TSi1 페어웨이 우드

이미 결론을 내린 TSi1 페어웨이 우드는 동일한 중간 속도 플레이어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TSi2 및 TSi3와 동일한 기술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타이틀리스트는 새로운 2021 TSi2 및 TSi3 페어웨이 우드를 소개합니다.

페어웨이 우드는 그린에 접근 할 때 더 자주 치기 때문에 이같은 골퍼에게 핵심이며, 여기에서 추가 높이와 스핀이 큰 이점이 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페어웨이 우드와 비교할 때 TSi1은 50g 더 가볍지만 가벼운 패키지에서도 얕은 모양과 재배치 된 질량 덕분에 TSi2보다 높은 MOI를 제공합니다. 타이틀리스트 플레이어 테스트에 따르면 목표 골퍼가 1mph 미만의 추가 클럽 헤드 속도를 얻음으로써 볼 속도와 하이트 및 스핀이 1mph 증가했습니다.

 

TSi1 페어웨이 우드 사양

TSi1 페어웨이 우드는 15.0°, 18.0°, 20°의 로프트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 지정 주문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23° 9번 우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왼손잡이용 로프트에는 15° 및 18°가 포함됩니다.

주요 샤프트는 S, R 및 R2 플렉스에서 40g, R3에서 35g에 불과한 가벼운 Aldila Ascent입니다.


TSi1 하이브리드

TSi1 페어웨이가 놀라웠다면 TSi1 하이브리드는 충격적이어야합니다. 우리가 클럽에 처음 소개되었을 때 그랬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타이틀리스트는 보통 속도의 플레이어를 위해 설계된 하이브리드의 R&D에 큰 초점을 맞춘 적이 없습니다. 대신 대부분의 작업은 고속 골퍼를 위해 설계된 하이브리드에 초점을 맞추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나머지 TSi1 메탈 우드와 마찬가지로 하이브리드는 MOI가 더 크고 출시되며 새로운 TSi1은 타이틀리스트 역사상 가장 높은 MOI 하이브리드입니다. 그들은 표준 하이브리드보다 평균 20g 더 가볍고 더 많은 그린 홀딩 스핀을 생성하기 위해 더 큰 프로필 "우드 스타일"디자인을 특징으로합니다.

Titleist에 따르면 개발 프로세스의 중요한 요소 인 타이틀리스트 플레이어 테스트에서 목표 플레이어는 클럽 헤드 속도와 볼 속도에서 0.5mph가 약간 넘는 속도를 얻었으며 최대 성능을 원하는 골퍼에게는 다음과 같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더 나은 결과.

 

TSi1 하이브리드 사양

TSi1 하이브리드는 20°, 23°, 26° 및 29° 7H 로프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왼손잡이용 로프트는 23° 및 26°입니다.

주요 샤프트는 55g S 및 R의 경량 Aldila Ascent Hy, 50g R2 및 40G R3 flex입니다.


TSi4 및 TSi1 시리즈, 가격 및 가용성

두 드라이버의 가격은 기본 샤프트가 포함된 $550 이며, Graphite Design 샤프트는 추가로 $200(총 $750) 입니다.

 

TSi1 페어웨이 우드는 $299, TSi1 하이브리드의 가격은 $279입니다.

 

새로운 2021년 타이틀리스트 TSi4 드라이버와 TSi1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및 하이브리드는 2021년 2월 16일부터 타이틀리스트 공인 딜러, 피팅 센터 및 전국에서 열리는 타이틀리스트 목요일 이벤트를 통해 맞춤형 피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2월 26일부터 소매점에서 판매 될 예정입니다.


* 필자 개인적인 잡소리

2021년 시즌을 맞아 다양한 브랜드의 신제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필자는 PING 신제품으로 구매를 마친 상태이지만 마음 속 깊은 곳에는 사실 타이틀리스트 제품도 한번 사용해보고 싶은 생각은 있다.

드라이버 구매를 고민 중인 초보 골퍼라면 마냥 어렵게만 느껴지는 타이틀리스트 신제품도 후보군에 올려보는게 어떨까 한다. (물론 골퍼마다 체형도 다르고 스윙 스타일도 다르기 때문에 시타를 꼭 해볼 것을 추천한다)

공감 + 구독 + 댓글 = 사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