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골프용품 리뷰

엑스넬스 에이밍 높이조절 컨트롤 골프 티꽂이&볼마커

by 티티카카:) 2022. 8. 9.
반응형

티샷을 책임진다 : 엑스넬스 기능성 골프티

 

부제 : 기능성 골프티(Tee) 티꽂이, 볼마커 추천기

 

엑스넬스 골프티 필드 실사용

 

엑스넬스 골프티 구매 계기

라운드의 첫 시작을 알리는 1번홀 드라이브 티샷은 프로와 아마추어를 막론하고 긴장과 설렘, 걱정의 감정이 공존하는 유일한 순간이 아닐까?  이러한 1번홀 티샷을 잘 준비하기 위해 여러가지 요소가 있을텐데 오늘 소개하는 골프티(티꽂이)도 매우 중요한 요소 라고 본다.

 

평소 필자의 경우 70mm 길이의 나무티를 즐겨 사용하였고 높이는 50mm 내외로 사용하고 있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 부분은 티박스 상태(잔디길이 등)에 따라 일관적인 높이로 꽂아서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었고 그로 인하여 발생하는 탑핑, 뽕샷 등은 아쉬운 부분이였다.

 

오늘 소개하는 엑스넬스 높이조절 골프티는 모바일 광고를 통하여 호기심에 구매하게 되었고 최근에 필드에서 실제로 사용해보니 꽤나 만족스러웠고 필자와 같은 고민을 가진 골퍼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가격대는 개당 7천원 내외이며 네이버쇼핑, 쿠팡 등 다양한 사이트에서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가격확인-클릭)

 


엑스넬스 골프 티꽂이 개봉기

필자의 경우 레드와 블랙(호랑이에디션)을 구매하였다. 비싼 제품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포장(케이스) 퀄리티는 기대 이상이였고 제품의 마감도 매우 만족스러웠다.

 

엑스넬스 골프 티꽂이 케이스 크기
엑스넬스 골프 티꽂이 케이스 전면

 

대략적인 제품 패키지 사이즈는 상단 사진을 참고하길 바란다. 사실 레드 색상이 제품 자체는 매우 예쁜데, 필드에서 이미 개봉하여 사용하였기에 블랙-타이거에디션 사진만 업로드 한다.

 

 

엑스넬스 골프 티꽂이 사용방법
엑스넬스 골프 티꽂이 특장점

 

케이스 측면에는 사용방법과 특장점을 표기해두었다. 한번쯤 읽어보면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한 수준이며 필드에서 사용해보니 의외로 타격방향 설정하는 기능 부분이 매우 흡족스러웠다.

 

 

엑스넬스 골프 티꽂이 실사진

 

골퍼 취향에 따라서 높낮이를 조정할 수 있도록 볼마커 형태의 지지대를 골프티에 결착하는 방식이다. 35~55mm 까지 조정이 가능하여 드라이브 티샷이 아니라 우드 티샷에서도 사용이 용이해 보인다.

 

 

엑스넬스 골프 티꽂이 레드 실사진

 

기본 색상인 레드 제품의 경우 볼마커에 삼선 라인이 그려져 있기에 그린위에서 사용할때도 블랙 제품보다는 조금더 에이밍에 용이한 부분이 있다.

 

 

글을 마치며(가격 등)

자주 분실할 위험도 있는 악세사리 개념인 골프티이기에 사람마다 금액에 대한 호불호는 있으리라 생각된다. 필자의 경우 네이버 쇼핑에서 구매를 하였다.

 

블랙(호랑이에디션)은 오늘자 기준 품절이라고 나온다..

 

쿠팡에서도 아래와 같이 판매하고 있으며 로켓배송 이용이 가능한 분이라면 쿠팡을 추천한다. (하단 이미지 클릭시 이동)

 


 

실사용 3줄 간략 후기
높낮이 조절로 일관된 티높이 설정 가능 35~55mm
하단 볼마커 방향조정을 통하여 에이밍 역할 Good
티샷 후 제품 분실만 조심한다면 가성비도 나쁘지 않음

 

 

구독/댓글/공감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끝.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