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골프관련 정보

2021년 PXG all-new 0211 퍼터 시리즈 출시 - Golf WRX

by 티티카카:) 2021. 8. 16.
반응형

2021년 PXG 신상 퍼터 0211 라인업 이미지

 

원문(사진) 출처 : www.golfwrx.com/658445

작성자 : Gianni Magliocco

 

 

 

PXG launches all-new 0211 putter series

PXG has introduced its all-new 0211 putter series with five new flat-sticks with a mix of blade and mallet-style clubheads. For the 0211 putter series, PXG created a new Runway Reticle alignment feature which is a focal point for this entire putter series.

www.golfwrx.com

 


 

코로나가 장기화 됨과 동시에 20~30대 젊은 골퍼의 비중이 폭팔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아마도 국내에서 그 중심에 서 있는 골프 브랜드를 뽑으라면 오늘 소개드리는 기사의 주인공인 PXG 브랜드가 아닐까 싶다.

 

고급스러운 블랙&화이트 계열의 의류와 더불어 골프 클럽에서도 기존의 다소 높은 가격대의 제품 외에 가성비(?) 모델인 0211 시리즈의 신제품도 출시하면서 다양한 골퍼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고 생각한다.

 

이러한 PXG의 0211 시리즈 퍼터 신제품에 대한 기사를 아래와 같이 소개한다. 국내에는 아직 출시 전으로 보이긴 하지만 퍼터 구매를 검토 중인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영어 잘하시는 분은 상단의 원문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PXG는 블레이드와 말렛 스타일의 클럽 헤드가 혼합된 5개의 새로운 플랫 스틱을 갖춘 완전히 새로운 0211 퍼터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0211 퍼터 시리즈의 경우 PXG는 이 전체 퍼터 시리즈의 초점인 새로운 활주로 레티클 정렬 기능을 만들었습니다.

 

정렬 보조 장치는 향상된 페이스면 인식 및 제어를 지원하도록 설계된 화살표 모양의 기하학적 보조 장치를 제공합니다. 이 시각적 메커니즘은 퍼팅 스트로크 전반에 걸쳐 플레이어에게 향상된 목표를 제공하기 위해 각 모델에 고유한 탑라인 정렬 기능과 쌍을 이룹니다.

 

 

 

플레어 캐비티 디자인은 추가적인 시각적 신호를 제공하고 클럽 헤드 중앙에서 임계 질량을 저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질량 절감은 관성 모멘트(MOI)를 증가시키고 스트로크 안정성을 개선하기 위해 클럽 헤드 주변으로 재배치됩니다.

 

 

 

새로운 추가 사항에 대해 PXG 설립자이자 CEO인 Bob Parson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게임의 많은 부분이 그린에서 이기고 지는 상황에서 지속적으로 목표물을 고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퍼터가 필수적입니다. 이제 막 골프를 시작하거나 직선으로 정렬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때 당사의 새로운 활주로 레티클 정렬 보조 장치를 사용하면 라인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특허 받은 피라미드 페이스 기술과 함께 이 아기들은 자신감 있게 퍼팅하고 궁극적으로 스트로크 미스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5개의 모든 클럽 헤드는 303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조되며 밀링된 피라미드 페이스 패턴을 나타냅니다. 이 디자인은 미스샷 성능을 개선하고 볼 속도, 스핀 및 롤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의 일관성을 보장하도록 최적화되었습니다.

 

 

 


PXG 0211 퍼터

PXG 0211 V-42 퍼터

악명 높은 전장 블레이드의 이름을 딴 V-42 퍼터는 PXG 0211 퍼터 라인업의 유일한 미드 말렛 퍼터입니다. 힐 샤프트 호젤과 결합된 이 퍼터는 특히 임팩트 시 클럽 헤드를 과도하게 회전시키는 경향이 있는 골퍼를 위해 클럽 페이스를 정사각형으로 만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PXG 0211 베요넷 퍼터

블레이드 스타일 퍼터를 위한 높은 MOI를 가진 전통적인 모양의 블레이드인 Bayonet Putter는 0211 라인업에서 가장 가벼운 퍼터 중 하나이며 보정된 컨트롤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PXG 0211 베요넷 퍼터는 골퍼가 접촉 시 클럽페이스를 직각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상 배관공의 넥 호젤과 짝을 이룹니다. 

 

 

 

PXG 0211 헬캣 퍼터

PXG 0211 Hellcat 퍼터는 일관된 컨트롤과 볼 스피드를 위해 제작된 헤비 블레이드 퍼터입니다. 이 퍼터는 전통적인 형태와 묵직한 타구감을 선호하는 골퍼를 대상으로 합니다. 배관공의 넥 호젤과 짝을 이루는 Hellcat 퍼터는 직선 또는 약간 아치형 스트로크와 가벼운 페이스 회전을 가진 골퍼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PXG 0211 클라이드데일 퍼터

힐에서 토우까지 모든 0211 퍼터 중 가장 긴 Clydesdale 퍼터의 균형 잡힌 긴 디자인은 블레이드 스타일 퍼터에 매우 높은 MOI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Clydesdale 퍼터는 골퍼가 클럽 헤드를 스퀘어하고 타겟에 전달할 수 있도록 돕는 배관공의 넥 호젤을 통합합니다.

 

 

 

PXG 0211 라이트닝 퍼터

PXG 0211 퍼터 라인업에서 가장 무거운 퍼터인 라이트닝 퍼터극도의 안정성과 일관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와이드 바디 디자인은 골퍼가 초점을 유지할 수 있도록 크게 벌린 이중 단계 지오메트리와 활주로 레티클 정렬 보조 장치를 위한 공간을 만듭니다. 페이스 밸런스 행앵글을 생성하는 더블 벤드 호젤과 결합된 라이트닝 퍼터는 공을 밀치는 경향이 있는 골퍼를 대상으로 합니다.

 

 

PXG의 플래그십 배틀 레디 퍼터와 달리 0211 시리즈의 호젤은 교체가 불가능합니다. 대신, 각 호젤은 각 클럽헤드 디자인에서 최적의 성능을 위해 신중하게 선택되었습니다.

 


 

* PXG 신상 0211 퍼터에 대한 필자의 개인적인 의견

최근 퍼터 타입의 트렌드는 말렛 형태가 아닐까 하는데.. 이번 출시하는 PXG 라인업에는 말렛 퍼터는 상대적으로 적은게 눈에 띈다. 아무래도 경쟁 제조사들이 다수의 말렛 퍼터를 출시하고 주력으로 밀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

5가지 디자인 중에서 필자의 원픽은 클라이드데일(Clydesdale) 모델이 아닐까 싶다. 블레이드 스타일에 안정감을 더한 느낌이랄까? 날카로운 멋도 있어 보이고.. 가장 중요한 건 비슷한 디자인의 타 브랜드 퍼터가 거의 전무하다는 사실?

마이너 감성을 보유한 필자로서는 출시되면 한번 쯤 매장에 기웃거리기는 할 듯 하다. (아직 헤플러가 좋긴 하지만..)

 


 

▶ 퍼터 관련 함께 보면 좋은 글

 

 

 

골프 볼라이너 추천 2세대 캡라이너 후기

아마추어 골퍼에게 필드에서 가장 어려운 샷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 드라이버 티샷, 세컨 아이언샷, 아니면 짧은 거리의 웨지 샷? 필자는 단연코 홀 마무리를 담당하는 퍼팅이 가장 어려운

zezziz.tistory.com

 

 

[도서추천] 퍼팅 퍼터 잘하는 법 - 우뇌를 사용하자

(도서추천) 골프, 생각이 스윙을 바꾼다 부제 : 퍼팅 잘하는 법 - 우뇌를 어떻게 쓸 것인가? 포스팅을 시작하며 필자와 같은 아마추어 골퍼에게 숏게임, 특히 퍼팅이란 녀석은 참 골치 아픈 존재

zezziz.tistory.com

 

 

스트로크랩 트리플트랙 퍼터 무게추 키트 구매 후기 리뷰

스트로크랩, 트리플트랙 전용 무게추 키트 Weight Kit 구매 및 후기 리뷰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골퍼가 사용하는 퍼터 브랜드를 묻는다면 열에 아홉은 캘러웨이의 오디세이를 얘기 할 거라고 생각

zezziz.tistory.com

 

 

골프 퍼팅이란? 퍼터 종류와 선택 노하우 소개

골프 퍼팅이란? 퍼터 종류와 차이점 선택 노하우 소개 골프라는 스포츠에 입문하는 많은 골퍼들과 나를 포함한 백돌이 초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하여 본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아래

zezziz.tistory.com

 

 

블레이드 또는 말렛 퍼터 어떤 퍼터를 사용해야 합니까?

원문(사진) 출처 : https://www.golfwrx.com/642025/should-you-be-using-a-blade-or-mallet-putter 작성자 : Gianni Magliocco 대다수의 초보 혹은 입문 골퍼들이 고민하는 부분 이라 생각되는 퍼터 선택 가이드..

zezziz.tistory.com

 


 

공감 + 구독 + 댓글 = 사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