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골프용품 리뷰

카카오프렌즈 퍼터키퍼 구매 후기

by 티티카카:) 2020. 11. 3.
반응형

#카카오프렌즈 #카카오프렌즈골프 #퍼터키퍼 #라이언퍼터키퍼 #퍼터커버홀더

 

(내돈내산 후기)

카카오골프 스윙 퍼터키퍼(라이언) 구매 및 개봉기

지난주 카카오프렌즈골프 온라인샵에서 구매한 퍼터키퍼가 드디어 도착했다. 평소 라운드 할때면 항상 모든 클럽의 커버는 벗겨(?) 달라고 하곤 했으나, 최근 구매한 퍼터는 소중히 다뤄서 오래~ 사용하기 위해서 커버를 씌운채로 플레이를 하곤 했다.

 

그러다보니 뒷팀이 빠르게 쫓아오는 홀에서는 깜빡하고 퍼터 커버를 그린 위에 올려두고 카트에 타는 일이 생기게 되었고 퍼터 키퍼 구매에 대해서 심히 고민하게 되었다.

 

퍼터키퍼 란 무엇인가?

혹시 퍼터키퍼(혹은 퍼터커버 홀더라고도 함)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략하게 이해할 수 있는 사진을 첨부한다. (라운드 2~3번 나가본 골퍼라면 금방 이해할꺼다)

 

출처 : 구글 이미지 검색
출처 : 구글 이미지 검색


그린에 모든 동반자가 모여서 퍼팅을 준비할 때 보통 퍼터커버를 벗겨서 본인의 볼 주변에 던져놓고 플레이를 진행한다. 그리고 퍼팅을 마치고 다시 퍼터커버를 회수하러 가야하는데, 이러한 번거로움(?)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한다고 보면 된다.

 

물론 이러한 이유 외에 심미적인 부분의 구매 사유도 있을 수 있는데, 대부분의 남성 골퍼라면 퍼터커버를 다시 회수하러 가는 귀차니즘 때문에 사용한다고 보면 좋을 것 같다.


구매한 제품 실사진 및 후기

선택지가 어차피 2가지 뿐이여서. 남자는 핑크(어피치)라고 외치고 싶었지만, 무난하게 라이언으로 선택하였고 실사는 아래와 같다. 아직 구매 이후에 실 라운드에서 사용은 못해본 상태여서 개봉 사진만 먼저 올린다. (향후 본 포스팅에 내용 추가 예정)

나름 꽤 깔끔한 포장이다. 가격을 생각하면 당연한건가? (보통 퍼터키퍼가 1만원 이내인 것을 감안하면..)
제조자, 원산지, 크기 등은 세부 정보가 표시되어 있다. 역시 중국 생산이다.. 카카오 나빠요.


중국 생산임에도 불구하고 마감이 꽤나 괜찮아서 놀랐다.
뒷면은 평평하게 되어 있다.
사실 구매 전에 사이즈가 정말 궁금했었다. 명함 지갑의 약 절반 사이즈라고 보면 될듯.


구매 방법, 구매 가격 등

구매는 카카오프렌즈골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였고 가격은 18,000원에 배송비 3,000원은 별도이다. 필자는 '카카오골프예약' 앱에서 획득한 캐시가 15,000원이 모여 해당 캐시를 차감하여 6,000원에 구매했다.

 

사실 이 캐시 사용하려고 드럽게 비싼 카카오 퍼터키퍼 구매한 이유도 있다. (새로나온 신상 골프공도 고민했으나.. 어차피 몇홀이면 사라질 공은.. 구매하지 않았다. 골프공은 던롭 DDH 랑 스릭슨 마라톤이 최고다.

 

공식홈페이지 사진 아래 '더보기' 클릭

더보기

 

출처 : 카카오프렌즈골프 공식 홈페이지
출처 : 카카오프렌즈골프 공식 홈페이지

내 퍼터커버 색상(빨강..)과 잘 어울리지 않을듯해서 심히 걱정된다. 뭐 어차피 선택지가 없기에 어쩔 수 없었지만.. 정 안어울린다면.. 카카오 퍼터커버를 하나 구매할 생각이다 :)

이상 내돈내산 카카오골프 스윙 퍼터키퍼 구매 후기 끝.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