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틱톡 사용법, 가입 및 친구초대 이벤트로 재테크 하기

by 티티카카:) 2021. 1. 7.
반응형

필자는 요즘 월급 외 부수입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

지금 이 순간에도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 유튜브, 쿠팡파트너스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각자의 전문 분야에서 활동하며 수입을 창출하고 있다.

오늘은 틱톡(TikTok)이라는 App을 통해서 소액이지만 수익 창출이 가능한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 한다.

@ 틱톡(TikTok) - 간단 소개

[숏.확.행 짧아서 확실한 행복]
틱톡 웹페이지 짧지만 강력한 소개 문구이다.

아래는 나무위키 발췌한 소개 글이다.

중국 기업 바이트댄스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15초에서 1분 이내 숏폼(Short-form) 형식의 영상을 제작 및 공유할 수 있는 중국의 SNS. 2020년 10월을 기준으로 3분 짜리의 영상도 올라가는 것 같다. 틱톡은 2016년 150개 국가 및 지역에서 75개의 언어로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한국에서는 2017년 11월부터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했다. 중국은 중국 정부의 검열을 거쳐야 하므로 바이트댄스 중국 본사가 직접 서비스하고 있으며, 한국일본대만홍콩마카오싱가포르태국인도네시아베트남 등 동아시아동남아시아 지역은 싱가포르 지사인 TikTok Pte. Ltd(구 ByteDance Pte. Ltd)가, 미국캐나다영국러시아브라질인도 등 그 외 지역은 국제판으로 TikTok Inc.(구 musical.ly)가 서비스하고 있다.


많은 분들이 YouTube 는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10~15분 내외의 짧은 시간에 재미있고 흥미로운 다양한 영상 들을 무료(물론 광고도.. 봐어함)로 볼수 있기에 이렇게 급격히 성장하지 않았을까 한다.

오늘 소개하는 틱톡이라는 앱의 컨셉은 15초~1분 이내의 짧은 영상으로 많은 성장을 이뤄온 앱이다. (엘레베이터 기다릴때 보기 좋음)

물론 요즈음에는 너튜브, 인스타 등에서도 관련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지만, 아무래도 선점 효과가 무섭기에 요즘 틱톡이라는 앱의 글로벌 인기는 어마무시 한것 같다.


틱톡 가입하면 너도 나도 즉시 3,000원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영상만 봐도 최대 15,000원까지 획득할 기회가?

@ 틱톡 가입방법 및 이벤트 안내
이벤트 요약 : 친구 1명 초대 3,000원 / 활동 여부에 따라 최대 10,000원
회원 가입은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앱스토어에서 직접 다운도 가능하다.
초대코드 : 7224688101
> 틱톡(TikTok) 회원가입 하러가기 (클릭)

 

가입 후 하단 맨 우측 메뉴를 누르면 위와 같이 프로필 메뉴가 나옵니다. 그리고 좌측 상단의 빨간색 표시해둔 메뉴를 누르시면 친구추천 이벤트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가입 후 친구초대를 위한 상세 설명 페이지 입니다.


TikToK 회원가입의 경우 아래와 같이 총 6개의 간편 가입 방법을 제공하고 있다. 필자는 휴대폰번호 인증으로 가입하여 채 30초가 걸리지 않았다.

Tik ToK 가입하기 - 프로필 만들기, 다른 계정 팔로우, 나만의 동영상 제작 등.

1) 전화 또는 이메일 사용
2) KakaoTalk으로 계속 진행
3) Google로 계속 진행
4) Facebook으로 계속 진행
5) Twitter로 계속 진행
6) LINE으로 계속 진행

틱톡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소소하게 용돈벌이 하시길 바라며 오늘 글을 마친다. (초대코드 : 7224688101)

 

공감과 댓글/구독은 항상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