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골프관련 정보

골프존 티스캐너 가입 및 친구추천 이벤트 소개

by 티티카카:) 2021. 1. 6.
반응형

골프장 예약 App. 티스캐너 소개

 

 

골프 라운드를 즐기기 위해선 필수적으로 해야할 일은 당연히 골프장 예약이다. 몇년전만 하더라도 골팡, 골마켓 등을 통하여 부킹 매니저에게 직접 연락을 취하여 예약(부킹)을 잡는 경우가 많았었는데, 근래 들어서는 지금 소개하는 티스캐너와 같이 골퍼가 직접 골프장과 시간대를 선택하여 부킹하는 다양한 앱이 출시되어 서비스 중에 있다.

 

기존 방식과 티스캐너와 같은 앱의 유통(?) 구조는 아래와 같다.

1) 골프장 ↔ 매니저(영업사원) ↔ 예약자(골퍼)
2) 골프장 ↔ 예약앱(회사) 예약자(골퍼)

골프 예약 앱을 통한 장점으로는 :

① 내가(우리가) 원하는 구장과 시간대를 편하게 선택할 수 있다는 점

② 기존 방식처럼 매니저에게 직접 연락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 (특히 예약이 부담스러울 수 있는 여성 골퍼분들)

③ 24시간 선택과 예약의 진행이 가능하다는 점

 

물론 단점도 몇가지 있겠지만, 여러번 사용해본 경험상 골프 예약 앱을 활용하는 게 훨씬 편했다. (매니저에게 문자 넣었다가 '해당 타임 마감되었습니다' 라는 회신 문자를 한 10번은 받은 듯 하다. 실시간 예약 현황의 파악이 늦다)


서론이 많이 길었다. 오늘은 골프존 그룹에서 운영하고 있는 '티스캐너' 라는 앱(Web도 있음)과 회원가입 방법, 추천인 등록 방법 등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하고자 한다.

 

1. 가입 방법

 

구글 또는 애플에서 티스캐너 검색 후 다운 및 설치
↖ 좌측 앱 실행 첫화면과 ↗우측의 로그인 후 메인메뉴 화면

 

회원가입의 경우 기존 골프존 회원으로 가입이 되어 있다면 '골프존아이디 or 휴대폰번호'로 로그인이 가능하며 골프존 앱을 사용하는 분이라면 간편 로그인으로 접속이 가능하다. 로그인 후 인증 절차만 거치면 가입이 완료된다.

 

인증 절차를 마치면 '마이페이지' 메뉴에서 추천인을 입력할 수 있는 부분이 있는데, 별도로 추천인이 없다면 아래 제 계정 ID를 입력해주길 바란다. (추천인 ID : freentop)


2. 친구 추천 이벤트 소개

 

필독사항 및 마일리지 지급방식을 잘 확인하자

 

친구 혹은 지인이 가입하게 된다면 가입자 1인과 추천받은 1인 모두에게 3,000마일리지를 제공하고 있다. 10명 정도만 가입시키면 무려 30,000 마일리지, 작지 않은 돈이다. (해당 마일리지는 티스캐너 외에도 골프존마켓 매장 및 쇼핑몰, 골핑 쇼핑몰 등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함)

 

조금만 부지런하게 유치한다면 3피스 골프공 정도는 쇼핑몰에서 구해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추천인이 없으시면 제 계정으로 기입해주길 바란다. (추천인 ID : freentop)


오늘 간단히 소개드린 앱 외에도 카카오골프예약, XGOLF 등이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물론 각 앱마다 예약 등의 서비스가 가능한 골프장은 정식 계약을 맺은 매장으로 한정일 것이다. (혹은 퍼블릭 구장 이거나)

 

이러한 부분도 아직까지는 티스캐너가 제일 많은 골프장 예약이 가능한 편으로 보여져서 필자의 경우 작년에 5번 정도는 티스캐너 앱을 통하여 예약하고 라운드를 다녀왔다.

 

 

친구 추천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상 '골프존 티스캐너' 가입방법 및 친구추천 이벤트에 대한 소개를 마친다. (Remind : freentop)

공감과 댓글/구독은 항상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